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집앤사 잠실 공급 정보
    부동산 매물 2022. 2. 10. 14:49

    안녕하세요~이뿌리 부동산입니다,

    집앤사라는 이름은 사람이 행복한 집, 그 집을 위한 솔루션들의 집합체를 의미하는 'ZIP' 과 '사람'의 영문 발음을 축약한 'SA', 그리고 집과 사람의 교집합과 공감을 상징하는 'N'의 조합이라고 합니다.

    집앤사 잠실은 지하철 2호선, 8호선, 9호선 강남, 건대 10~15분에 이동이 가능하며 홍대, 명동, 이태원 등 지역 30~40분에 이동이 가능합니다. 서울 3대 업무지구 강남, 여의도, 광화문 접근성이 매우 좋고 집앤사 잠실에서 도보 10분 만에 롯데월드 이동이 가능합니다. 복합 쇼핑몰 롯데월드 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등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 top5에 속하는 롯데월드타워가 있습니다.

    중심 상업지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학세권 방이 초등학교, 방이 중, 석촌 중, 서울 오륜 초교, 잠실고교 등이 있습니다. 올림픽공원을 비롯한 인근 근린공원까지 그리고 주민센터에서 복합 서비스 센터로 예정된 각종 평의 시설이 형성된 방이동입니다.

    "잠실 운동장 마스터플랜"건축역사 문화유산으로써의 주경기강 원형을 보존하면서 미래 서울의 스포츠 여가 랜드마크로 개발계획!

    코엑스~잠실운동장 일대를 국제업무, MICE 산업, 스포츠산업, 엔터테인먼트 사업이 융화된 "국제 교류 복합지구"로 구성 예정!

    롯데타워와 롯데월드몰이 가깝고 문정법조타운과 삼성SDS 같은 대기업 수요를 품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가 존재하는 위치입니다. 앞으로 잠실 마이스산업과 현대차 GBC, 영동대로 지하화 사업 등 대규모 개발호재들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높은 가치 상승까지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현대차 GBC 글로벌 비즈니스센터 서울을 대표하는 국제업무 및 핵심 공간으로서 지하 7층~지상 105층, 연면적 91만 3,955.78㎡ 국내 최대 규모로 업무시설과 관광숙박시설, 공연장, 전시장이 포함된 대규모 복합시설 착공 개시될 예정입니다.

    사업지 인근으로 재건축 아파트 4,566세대의 풍부한 배후수요가 예정되어 있으며 삼성동 ~ 잠실운동장까지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 호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방이동 오피스텔로 좋은 입지와 편리한 교통, 뛰어난 주변 인프라뿐 아니라 미래가치 또한 높아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당 사업지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3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3층 ~ 지상 18층 규모의 건물이며 대지면적 3,020.51㎡, 건축면적 187.86㎡, 오피스텔 26실, 도시형생활주택 12실, 근린생활시설 4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차 대수가 총 44대로 1 대 1주 차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송파구는 세대수 증가율 둔화로 인구수가 감소하지만 방이동은 1인 가구의 세대수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송파구 전체 평균 1인 가구 수는 29%며 방이동은 1인 가구수가 43%로 분석되며 2인 가구수도 비슷한 비율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현재는 공사 중이며 입주시점은 2022년 12월 예정입니다.

    앞으로 이 주변으로는 재건축 단지들이 입주를 하면서 약 4500여 세대의 인구 유입을 이루어질 전망이며 잠실과 강남권역의 직주근접 수요들을 그대로 흡수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용 12~15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탁기와 건조기, 냉장고, 시스템에어컨 등 무상 옵션들이 다양합니다.

     
     
     
    추가 궁금하신 점 대표번호로 연락 주시거나 위 양식 관심고객 등록해 주시면 전문상담사가 순차적으로 연락드려 안내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집앤사 잠실 관심고객 등록

    http://naver.me/5l6V4xe5

     

    집앤사 잠실 관심고객등록

     

    form.office.naver.com

    오늘 하루도 즐거운 날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